콘서트 / / 2023. 5. 30.

티켓팅 사전예매 성공하는 꿀팁, 연습하는 방법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되어서 문화 예술 분야의 움직임이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콘서트 소식이 들려오면서 많은 관람객의 관심이 몰려드는데요.  콘서트 관람하기 위한 좋은 좌석의 경쟁이 치열합니다. 눈깜빢하면 매진이 되어 버리는데요. 몇 가지 꿀팁들로 티켓팅 성공하여 좋아하는 가수를 명당에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쟁취해보세요.

1. 빠른 성능의 pc 이용

많은 사람들이 한 사이트에 접속하기 때문에 성능 좋은 pc, 노트북이 필요합니다. 

티켓팅 전, 컴퓨터 재부팅 하시고 모든 창을 닫아야 빠른 창이 열기가 가능합니다. 

한 브라우저에 여러 창을 띄워 놓으시지 마시고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파리등 다양한 브러우저에 여러개 띄어 한 창으로 티켓팅을 해보세요.

2.  0.1초  단위의 서버시간 확인 사이트 이용

빠른 예매를 하기 위해선 누구보다 정확힌 시간에 빠르게 창에 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0.1 초단위 나오는 서버시간을 알려주는 사이트 또는 타임체크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세요

1) 타임체크 

- 수강신청, 티켓팅 서버시간 확인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서버시간

-프로그램 다운이 번거로우신 분을은 아래에 사이트로 확인 가능합니다.

3. 어플 사용하기

pc나 모바일로만 말고도 아직 블루오션인 '어플'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플 주로 사용하기 않기 때문에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어플 다운 Android
iOS
YES 티켓 어플 다운 Android
iOS
티켓 링크 어플 다운 Android
iOS

4. 회원가입 및 개인 정보 

해당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선 로그인이 필수 인데요. 로그인을 미리 해두셔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회원가입 후 회원 정보에 정확한 주소, 휴대폰 번호 등 개인 정보를 미리미리 입력해 주세요. 

5. 예매 좌석 한자리만 클릭 후 무통장 입금 

여러 자리를 구하려다 보면 행동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자리가 연석으로 남는 곳이 어디 있지라고 둘러보다보면 한자리도 구하기도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한자리만 클릭해 일단 티켓팅 해보세요

또 결제하기 단계에서 서버가 튕길 수 있습니다. 빠르게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완료 해주세요

6. 구구편 사이트를 이용한 티켓팅 연습

실전을 위한 티켓팅 연습을 해보세요. 바로 '구구편'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티켓팅 성공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