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 / 2023. 6. 8.

엔화 8년만에 역대 최저 !! 일본 여행예약시 빨리 환전하자~~

일본 엔화가 역대 8년만에 역대 최저를 찍었다고 합니다. 오는 7월 8월 항공권 할인과 여행 할인으로 인해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분들은 더할나위없이 좋은 찬스 입니다. 지금 바로 엔화 환전해보세요. 

최근 엔화 약세가 지속 중이였습니다. 그런데 바로 오늘 8년만에 최저치를 경신했습니다.

7일 기준 일본 엔화는 100엔당 935원대를 마크하고 있습니다. 이는 2015년 6월 880원대까지 떨어진 뒤 반등해 1천우너대를 갔다가 다시 11우러 930원대를 기록한 뒤 가장 낮은 수치로 알려집니다.( 자료:  하나은행 환율, 우리 은행 환율, 국민은행 환율, 신한은행 환율)

이를 통해 후쿠오카 여행, 오사카 여행, 도쿄 여행, 오키나와 여행, 교토 여행, 삿포로 여행, 일본 자유 여행 등 일본 관광으로 일본 여행지를 타킷으로 준비 중이시라면 빠르게 엔화 환전을 하는 게 금전적으로 이득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는 일본 여행 추천드립니다. 

여러 시중 은행에서 환전 수수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는 만큼, 지금 바로 환전을 한다면 큰 이득을 보며 환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엔저 현상은 장기화가 될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중입니다만 일시적으로 일정 반등할지도 모릅니다. 실제 지나 1월에도 937원대를 기록할 때만해도 800원대 후반으로 떨어질 것으로 관측했지만, 1천우너 대를 넘기는 반등이 나타났습니다.

코로나 19 종식과 엔화 약세로 일본 관강 수요가 포발적으로 증가되고 있고 증가될것으로 에상됩니다. 실제 일본정부관광국이 발뵤한 바에 따르면 올해 1 ~ 4월 일본을 방문한 한국인은 206만 7700명이었습니다. 

지금 환전하여 일본 여행을 알뜰하게 다녀옵시다. 

엔화

▼ 도쿄 축제와 호텔 알아보기 ▼

 

2023 도쿄 불꽃 축제 총정리 일정, 시간, 장소, 숙소

코로나 규제가 풀려 해외 여행 계획을 꿈꾸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엔화의 하락으로 인해 일본으로 해외 여름 여행을 계획하신분들을 위해 일본 도쿄 불꽃 축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babynari.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